동남아시아 명소 

 싱가폴 

동남아 최대규모의 새들의 천국 주롱새공원(Jurong Birdpark) All bird show

 싱가폴 : 주롱 새공원 All bird show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인상적인 조류 사육장인 주롱 새공원은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동시에 산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준다.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은 600여종, 8000여 마리의 새들이 거대한 울타리 안에서 서식하고 있다.

원형극장에서 펼쳐지는 플라밍고, 마코, 무소새와 앵무새들의 쇼는 재미있고 흥겨운 볼거리로 특히 어린이들에게 권할만 하다. 또한 공원의 ‘송버드 테라스’(Songbird Terrance)에서는 새의 노래를 들으면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펭귄퍼레이드’(Penguin Parade) 구역은 남극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5종류, 200여종의 펭귄의 안식처이며, 50여종의 바다새 들도 함께 서식하고 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바로 색깔이 화려한 큰부리 앵무새와 코뿔새이다. 또한 동남아시아 조류 사육장에는 동남아시아 의 적도부근 정글에서 온 100여종의 새들이 살고있다. 이 새들의 적도 사육장은 정오에 부는 열대성 천둥폭풍우까지 사전 테스트를 거쳐 그대로 재현되고 있다. 또한 새롭게 전시되는 앵무새천국(Parrot Paradise)에는 100여종이 넘는 장난기 많은 앵무새들이 있다.

이 공원을 여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파노레일(Panorail)」이라 불리는 현대적이고 냉방장치가 잘 된 모노레일을 타는 것이다. 이 모노레일은 공원 전체 코스를 구석구석 돌며 다양한 구역의 아름다운 풍경을 보여준다. 그 다음으로는 도보 관광을 권하는데, 공원의 도보용 관람로와 지도를 이용하면 된다.

개장 : 오전 9시 - 오후 6시(월 - 금)  오전 8시 - 오후 6시(토, 일, 공휴일)
공연시간 :
후지매의 세계 - 오전 10시(매일)
코뿔새의 잡담 - 오전 11시45분(매일)
하늘의 왕자 - 오후 4시(매일)
올스타 새 쇼 - 오전 11시, 오후 3시(매일)
새들의 멋진 세상 (시청각 자료쇼)- 정오, 오후 1시, 2시(매일)
관람소요시간 : 반나절

 

 싱가폴 : 주롱 새공원(Jurong Birdpark)의 앵무새

주롱 새공원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조류 사육장로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동시에 산교육의 제공해 준다,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이곳은 600여종, 8000여 마리의 새들이 거대한 울타리 안에서 서식하고 있다.  원형극장에서 펼쳐지는 플라밍고 마코, 무소새와 앵무새들의 쇼는 특히 어린이들에게 권할만 하다.

또한 공원의 '송버드 테라스'에서는 새의 노래를 들으면서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개장 :오전 9시 - 오후 6시 (월-금) 오전 8시 - 오후 6시 (토, 일, 공휴일)

입장료 : 성인 S$10.30 어린이 S$4.12 노인 S$7.21

가족페키지 S$28.60(어른 2명, 어린이 3명)

3대 가족페키지 S$33.90(할아버지/할머니, 부모, 어린이 3명)

주롱 새공원 동영상

 

 싱가폴 국화 : 벤다미스족킹(Venda missjoaqim)

 벤다미스족킹(Venda missjoaqim)이란 꽃은 하나가 (나무같음)모여 갈대밭처럼 군집되어 있으며 정말 아름다운 꽃이다.

 

싱가폴 식물원

 

싱가폴 가로변 전경 

 

 

싱가폴

 

머리3개달린 코키리

 

 하가네 홈동남아시아 여행태국